영동고속도로 추천 휴게소 문막 휴게소
영동고속도로 추천 휴게소 문막 휴게소
영동고속도로에는 여러개의 휴게소가 있지만 서울에서 강릉까지 가는 길의 중간 쯤에 위치하고 있는 휴게소인 문막휴게소가 여행의 중간 휴식지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문막휴게소는 새로 휴게소 건물을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영동고속도로 위의 휴게소 중 시설면에서도 뛰어난 휴게소 인것 같습니다.
문막 휴게소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간식거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깨끗한 시설에서 쉴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특별한 것이 있긴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풍선껌이 있다는 것입니다. ^^
영동 고속도로의 여러 휴게소를 가 봤지만 스티커 풍선껌이 있는 곳은 문막휴게소가 유일했던 것 같습니다.
여행 중 휴게소에 들러 우동, 라면, 감자, 호두과자 등을 먹는 것도 여행의 재미가 아닐까요?
요즘은 휴게소에 대형 프랜차이즈 까페나 베스킨라빈스 같은 아이스크림 전문점, 롯데리아 같은 햄버거 전문점까지 프랜차이즈들이 많이 들어와 있긴 하지만 휴게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먹어 보는 것도 좋겠죠?
문막 휴게소는 주차공간이 넓거나 공원같은 휴식 시설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다른 휴게소에 비해 특별한 의미가 느껴지는 것은 여행의 중간지점이라는 것 때문이 아닐까요? 문막휴게소를 지나면 이제 절반 왔다는 안도감 같은 것이 느껴지니까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여행이라면 차 안에서 몸부림 치는 아이들을 달래기 위해 들러야 하는 곳이 휴게소 이기도 하지요.
문막 휴게소의 닭꼬치는 그리 맛있지는 않답니다.
휴게소 최고의 닭꼬치는 덕평 자연휴게소 닭꼬치 입니다. ^^
이상 영동고속도로 추천 휴게소 문막 휴게소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