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정보

재밌고 특이한 지하철 손잡이 광고

인포개더러 2013. 9. 2. 23:11



재밌고 특이한 지하철 손잡이 광고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 요즘은 모두들 핸드폰을 들여다 보느라 다른데 신경쓰지 않지만 가끔씩 사람들이 정말 삭막하게 살아가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이런 지하철 손잡이들이 있으면 지하철을 타고가며 한번쯤 웃을 수 있게 되지 않을까요?


머리끄댕이 잠기, 핵펀치 한방.

저기 얼굴이 싫어하는 사람의 얼굴이라면 속이 시원하겠죠? ^^



조금 섬뜩한 지하철 손잡이입니다. 샴푸 광고로 이렇게 만들어 놓은거네요. 지하철 타고가다가 혹시나 불이라도 꺼지면 무섭겠어요.



헬스장 광고 손잡이 입니다. 저걸 한손으로 들 정도가 되면 좋겠네요.



이건 정말 잡기 싫을 것 같은 손잡이죠?

진짜 손 같기도 하고... ^^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라는 손잡이 같죠?



외국엔 손잡이를 이렇게 봉으로 세워놓은 지하철도 있답니다. 손으로 잡기 귀찮을 땐 이렇게 기발한 방법으로 잡고 가기도 하네요. ^^





건강을 생각해 주는 지압 손잡이. 우리나라 지하철에 저런 손잡이가 있었나요? ^^



시계광고 지하철 손잡이 입니다. 요즘은 시계를 차고 다니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 시계 업계들은 먹고 살기 힘들어졌겠네요.



이건 넥타이 광고?



펩시콜라에서도 이렇게 광고를 한 적이 있나보군요. 콜라는 햄버거 먹을때 하고 피자 먹을 때 외엔 거의 먹지 않아서 저렇게 해 놓아도 별로 안 땡길 것 같군요.



이건 샴푸광고? 아까는 맥주잔 처럼 보였는데 지금보니 맥주잔이 아닌것 같네요. ^^



이제 진짜 맥주 광고 손잡이가 나왔군요. 퇴근시간에 저 손잡이를 잡고 가면 치맥이 땡길 것 같네요.



저렇게 재밌게 광고를 해 준다면 사람들이 한번씩 웃으며 그 회사 이미지도 더 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으로 재밌고 특이한 지하철 손잡이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